티스토리 뷰
티볼리 장기렌트 자동차 리스가격표, 최저가 견적, 정직한가격 오토365
현대 코나와 기아 스토닉의 출시로 주춤했던 티볼리의 판매량은 의외로 지난해 12월 반등하면서 되살아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물론 티볼리 경쟁 차량들의 제작 생산관련 문제로 인한 반사이익도 크긴 했지만 기본적으로 티볼리 자체가 무난하게 잘 만들어진 차량이라는 점에서는 이견이 없습니다.
가격대비 무난한 성능과 편리하고 쾌적한 실내 공간성 때문에 동급 차량들과도 충분히 경쟁해볼만 하다고 할 수 있고, 실제로 경쟁력이 있기 때문에 충분히 다시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티볼리 차량의 경우 가솔린과 디젤 모델이 있으며 차량 가격은 1600만원대에서 시작해 2600만원대로 이어지는 가격입니다.
연비는 무난한 수준이며 월 리스 비용은 29만5천원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 선수금 20%, 48개월 약정, 차세포함가
장기렌트카로 진행하시는 경우 오토365에서는 31만3천원 수준입니다. 장기렌트카가 2만원 더 비싸게 나옵니다.
하지만 개인리스로 진행하시는 경우 자동차보험은 소비자가 개별 가입해야 하므로 해당 비용을 생각한다면 리스가 조금 더 많이 나오는 것이 일반적인 가격이 됩니다.
리스에는 기본적으로 차량 보험이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인데요.
이 처럼 장기렌트와 자동차리스 사이의 일련의 차이점 때문에 최종 가격도 달라지지만 구체적으로 확인하자면 세부 차량 모델이나 등급 옵션은 물론 렌트 vs 리스 선택에 따른 차이 및 계약 조건에 따라서도 큰 폭의 차이를 보일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카든 자동차리스든 일반 신차 구입하는 것과 그 이용방법에서의 큰 차이는 없습니다.
장기렌트카도 자동차리스도 결국은 신차로 구매하여 출고받는 차량이라 중간에 렌트와 리스에 대한 계약이 포함된다는 것 외에는 크게 다른 점이 없습니다.
물론 내 소유의 차량이 아니기 때문에 개조를 하거나 다른 부착 / 장착물에 대한 제한이 있다는 것은 소소한 약점이긴 하지만 그만큼 다양하고 효과적인 세금절감 효과나 이용의 편의성 때문에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를 찾는 분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보시면 좋습니다.
오토365는 온라인 비교견적 전문기업으로 온라인을 통해서 먼저 상담을 진행한 이후 계약이 결정되면 직접 소비자와 컨택하여 계약이 이루어집니다.
기본적인 매장 운영 비용과 홍보 비용 등이 일반 업체들에 비해서 상당폭 줄어들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전가되는 부담도 적은 편입니다.
그래서 합리적인 소비자 분들은 온라인 비교견적 서비스를 잘 활용하시는 분들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오토365에서는 개별 특가할인 프로모션 차량들도 많이 준비가 되어 있으므로 해당 차량들을 살펴보신다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 상품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쌍용자동차 티볼리 장기렌트 리스 비용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리스와 렌트 모두 기본적으로 약 30만원부터 시작한다고 생각하시면 편리합니다.
이후 세부 차량 모델 선택옵션 그리고 계약 조건에 따라서 가격이 상승한다고 보시면 좋습니다. 물론 기본옵션 그대로 출고하신다면 상기 가격으로도 출고가 가능하지만 기본옵션만으로 진행하시는 분들이 많지는 않으므로 기본적인 가격 상승은 고려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오토365의 경우 취등록세 공채비용 및 자동차세 등을 모두 포함한 정직한 가격이기 때문에 기본 차량이라도 추가 비용에 대한 부담이 없는 투명한 가격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전문가의 컨설팅을 통해서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과 차량은 무엇인지 어떤 조건으로 계약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지 확인해보시면 더욱 좋습니다.
※ 위 글은 자동차리스 장기렌트 전문기업 오토365로부터 경제적 지원을 받아 작성한 글입니다.